새소식

청장년 구향회 정기총회 개최(2022. 1. 22)
22/01/22 15:44:24 김정현 조회 1615
첨부파일  

청장년 구향회는 2022. 1. 22 오후 3시 대구향교 소강당에서 2022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정기총회에는 청장년 구향회원 외 우종익 대구향교 전교와 이규옥 구향회장, 도인석 구향회 총무, 대구향교재단 우종희 상무  등 40여명이 참석하여 코로나 방역 규칙을 준수하며 회의를 진행했다. 
구자원 구향회장은 회장직을 맡은 후 줄곧 코로나 사태로 인해 모임이나 활동에 제대로 하지 못한 아쉬움을 말하고 앞으로 청장년구향회 발전을 위해서 계속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는 소회를 밝혔으며 우종익 대구향교 전교는 윤리와 도덕이 무너지는 오늘의 현실에서 구향회가 믿음직한 유림의 동반자라는 생각을 하며 앞으로 더욱 유학과 유림공부에 힘써주고 청년유도회 천자문 강좌에 동참해 줄것을 당부하였으며 이규옥 구향회장은 구향회의 역사와 대구향교를 중심으로 하는 대구유림의 역할을 말하고 건강과 화목에 더욱 힘써 줄것을 말했다. 
 이날 전진호씨가 신임회장으로 선출되었으며 서경덕, 이재동씨가 감사에 선임되었고 신임총무에는 손영진씨, 재무에는 도성열씨가 선임되었으며 구자원 전회장과 이재동 총무에게 공로상이 전달되었다. 










구자원 전 회장이 신임 전진호 회장에게 꽃다발을 증정하고 있다. 

전진호 신임회장이 구자원 전회장에게 공로장과 선물을 증정하고 있다. 



신 구 회장의 기념촬영
 

 
이전글 성균관청년유도회 대구광역시 본부 회장단 대구향교 방문(2022. ...
다음글 2022년 1월 17일(음력 12월 15일) 망분향례 및 상무장의 회의 개...
작성자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숫자)
댓글목록 0개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십시오
답글쓰기
작성자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숫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