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大邱鄕校 常務掌議 會議 開催( 2020. 7. 21)
21/02/01 12:00:07 대구향교 조회 8098

대구향교는 2020. 7. 21 10:30 大邱鄕校 東齋에서 禹鍾益 典校 주재로 상무장의 회의를 개최하였다. 회의 안건은 상무장의 회비 결정의 건, 장의회비 결정의 건, 원로 및 자문위원회 위원 추천의 건 등이었다. 아울러 그동안 주요 업무추진실적 보고와 대내외 행사참석상황 및 상무장의 30명의 활동부서를 확정하고 참석한 상무장의께 임명장을 수여하였다.


상무장의 부서별 배치는 의전수석장의에 전원렬, 의전부 상무장의에 이재윤, 조기완, 박해율, 구자원. 총무수석장의에 구본순, 총무부 상무장의에 백낙상, 이병구, 배효길, 이종건. 재정부 수석장의에 우영택, 재정부상무장의에 서석량, 김종철, 유윤환, 정장현. 교화부 수석에 이종구, 교화부 상무장의에 공경삼, 도우호, 우종희, 서상우 대외협력부 수석장의에 서상익, 상무장의에 석세관, 서석훈, 전원진, 손태훈, 섭외부수석장의에 최영호, 상무장의에 김수호 도인석 우하생 정재철 씨가 배정되었다.


한편 원로위원회는 추대를 거쳐 12명으로 위원이 확정되었으며 박석현 정달교 정재성 서영택 구자영 김필규 이용하 도호경 전규열 도수창 손영수 김종경씨로 구성되었다. 자문위원은 신규 12명을 포함하여 38명으로 구성되었는데 이영복, 구진, 진용기, 서민수, 우존기, 정홍규, 이효순, 손양직, 허칠만, 손삼헌, 권태균, 김상원, 전봉진, 최경규, 배상택. 도기칠. 박한규. 이대하, 김맹동, 홍재환, 주영달, 도명기, 정한기, 우종명, 채형창, 서정대, 배효주, 이재홍, 차성학, 김윤희, 원종숙, 허명구, 최상희, 이기희, 홍달식, 권윤호, 이정일, 김광수 씨 등이 위원으로 확정되었다.

 
이전글 禹鍾益 전교 대구 중구청장 예방
다음글 우종익 전교취임(2020. 7. 1)
작성자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숫자)
댓글목록 0개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십시오
답글쓰기
작성자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숫자)